(1.234.184.214) 조회 수 28434

친환경 업무공간:
이젠 건강도 챙겨가며 일하세요!


ofi1.jpg

      직장인들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공간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 이런 저런 노력들을 하고 있지만 막상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의 환경, 특히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실내공기의 질에 관해서는 많이 신경을 쓰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영국의 의료전문 사이트인 Patient.co.uk에 Colin Tidy 박사가 기고한 글에 따르면, 많은 직장인들이 건강상 다른 특별한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직장 내에서 심한 피로감이나 두통, 어지럼증을 경험하고, 집중력저하, 눈의 피로와 아픔, 피부 질환이나 가려움증, 구토와 기침, 목이나 귀, 코 등의 따끔거림 등의 불편함을 호소한다고 합니다. 박사님에 따르면, 이런 증상들이 결국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직장 내 환경이 그 원인인 경우가 많다

ofi3.jpg

고 하네요.


ofi2.jpg

    빌딩 내부는 여러 가지 오염물질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휘발성 물질인 포름알데히드, 청소용 세제들, 플라스틱 제품이나 나무제품에서 나오는 물질과, 복사기나 프린터등에서 나오는 오존,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그리고 담배 연기등이 실내공기를 더럽히고 있습니다. 특히나, 통풍이 잘 되지 않는 환경, 장기간의 에어컨을 사용하는 경우, 습도가 너무 높거나 혹은 낮은 경우,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은 없을까요? 숲속에 온 듯한 쾌적함을 사무실까지 가져 올수는 없을까요?


ofi4.jpg 

ofi5.jpg

     규조토를 주원료로 한 리빙스톤의 에코 다이아톰은 포름알데히드나 휘발성 유기화합물 같은 발암물질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도리어 이를 흡착 분해해 주고, 냄새와 습기를 제거해 주며, 곰팡이의 번식

ofi6.jpg

까지 억제해 줍니다. 이에 더하여서, 불에 타지 않는 불연재로서 화재 예방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단열효과가 뛰어남으로 에너지절약에도 도움을 줍니다. 한마디로, 직장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일하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숲속으로 사무실을 옮기지 못한다면 숲속의 쾌적함을 사무실로 옮겨오는 것은 어떨까요?


규조토 마감재 에코 다이아톰을 추천합니다!

리빙스톤의 건축 마감재인 에코 다이아톰은 SBS 뉴스와 생활경제, YTN 사이언스 플러스, MBC 시사 2580, CTS, 극동방송, 국민일보, 그리고 크리스천 투데이등 여러매체를 통해 소개 되었습니다. 리빙스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리빙스톤의 건축마감재를 사용해 보신 여러분들의 체험사례가 올라와 있습니다.

리빙스톤과 상의해 보세요!

규조토로 만든 실내 마감재 에코 다이아톰은 물론 모든 원료를 자연에서 가져온 아우로 천연페인트, 그리고 순수한 펄프만을 재료로한 에어푸르트 천연벽지등, 리빙스톤은 친환경 사무공간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